L3CLINIC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뷰티클래스

HOME > 더셀 News > 뷰티클래스

주름 바로알기!

L3클리닉 2018-04-19 10:31:53 조회수 4,938
주름의 종류

사람의 주름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적주름(움직일때)과 정적주름(평상시)으로 나눕니다.

 
동적주름

동적주름은 평소에는 없다가 인상을 쓰거나 얼굴 근육을 움직이면 나타나는 주름을 말합니다. 평소 본인의 인상쓰는 습관이 계속되면 점점 정적주름으로 만들기도 합니다.

 
정적주름

정적주름은 반복된 얼굴 근육 사용과 움직임에 의해 노화되어 얼굴에 무표정일때도 나타나는 주름으로 정적주름은 이마, 미간, 눈가, 입꼬리 주변에 생기며 노안으로 보이기때문에 예방이 필요합니다.

 
동적주름 치료

동적주름 치료 방법으로는 보톡스 시술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평소 인상으로 인한 주름 부위에 근육 운동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키는 시술원리로 효과적입니다. 보톡스 시술후 인상쓰는 습관에도 교정효과를줄 수 있으며, 일정기간 이물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보톡스 시술

보톡스 시술은 주름이 발생하는 부분에 직접적으로 약물 주사(따끔한 정도)를 투입하여 해당 부위에  근육을 일시적인 마비로 더 이상 주름이 지지 않게 합니다. 시술부위 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보통  유지기간은 최소3개월~ 6개월까지 유지합니다.

 
정적주름 치료

정적주름 치료 방법으로는 필러 시술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필러 시술은 정적주름으로 이미 주름자리가 잡혀있는 부분의 굴곡을 필러 주입으로 채움으로 주름을 펴는 주사시술 원리입니다.

 
필러 시술

필러 시술은 주사요법으로 주름의 깊이에 따라 보통 1CC ~ 3CC(시술부위에 따라 다름) 가량의 약물을 시술부위에  직접 주입하여 주름 부분을 펴주는 시술입니다. 시술 후 일정기간 이물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술부위에 따라 보통 유지기간은 최소 6개월 ~ 1년이상 유지됩니다.

 
동적주름/정적주름

이번 시간에 주름종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주름 뿐아니라 뭐든 치료보다는 예방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꾸준한 자기관리로 동안피부로 항상 건강하게 살아보아요! 

L3의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223번길 4 블루하우스 4층 404호


Quick menu

top